유튜브 밴스드 동영상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동영상은 삭제할 때까지 기기에 남아 있지만 YouTube에서는 30일마다 한 번씩 온라인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운로드한 재생목록에 새 동영상이 있는지 서비스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WiFi 또는 데이터가있는 지역에 있지 않을 때 휴대 전화에서 YouTube 비디오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좋은 소식은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미리 해당 동영상을 저장하면 전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영상은 매초 YouTube에 업로드됩니다.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부 서클에서는, 그 큰 아니오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이유가, 오른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작권 소유자의 허가가 있는 경우에만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무단 다운로드는 YouTube의 서비스 약관에 위배됩니다. 저자의 허락 없이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Keepvid.ch 소유자의 권리를 존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동영상은 Wi-Fi를 통해서만 iOS 기기에서 다운로드되며 다른 기기는 Wi-Fi 및 셀룰러 데이터를 모두 통해 다운로드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동영상 또는 재생목록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려면 프로필 사진 배경 및 다운로드를 탭하고 Wi-Fi를 통해서만 다운로드를 끕니다. 오프라인 재생이 가능한 YouTube 사용자의 카테고리는 일부 개발도상국의 YouTube 프리미엄 회원과 YouTube 사용자입니다. 몇 가지 이전 문제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의 신용에, TubeNinja 광고 트랩 처럼 보이는 아무것도 사용 하기 쉬운 사이트를 스포츠. 그것은 사이트 (너무 많은 성인 사이트 포함), 여러 언어를 지원하고, 브라우저 책갈피클을 통해 기능을 추가 할 수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다운로드 크기는 최대 720p 해상도로 제한됩니다.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 제한 적용 픽셀 3a XL 오늘 살 수 있는 최고의 미드 레인지 전화 중 하나입니다. 이 세그먼트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와 결합된 강력한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으며 YouTube 동영상을 재생하는 데 좋은 생생한 화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꽤 훌륭하며 문제없이 몇 시간 동안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단계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몇 가지 문제가 실행 거 야, 기본 브라우저로 크롬을 사용 하는 경우에 특히.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Readdle에 의해 문서와 같은 무료 iOS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afari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을 방문하고 공유 옵션을 사용하여 복사 링크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문서로 돌아가서 앱에 내장된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SaveFrom.net 같은 비디오 다운로드 도우미 사이트로 서핑합니다. 링크를 양식에 붙여 넣습니다(“붙여넣기” 메뉴가 팝업될 때까지 손가락을 길게 누십시오). 이 사이트는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당신은 문서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 화면으로 돌아올 때까지 파일을 길게 누그러뜨린 다음 사진 폴더로 드래그합니다. 문서에 처음으로 사진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진 앱에서 휴대폰 이나 태블릿에서 촬영한 모든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비디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YouTube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프로그램 및 사이트의 세탁 목록이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의 너무 많은이 있기 때문에. 이 소프트웨어는 반드시 YouTube에 수십억 시간의 동영상이 있어야 합니다.